2025학년도 2학기 IC-PBL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 교과목 운영 관련 지원금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지원개요 가. 대 상 자: 2025학년도 2학기 IC-PBL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 ※ RISE 사업단 참여학과 중 RISE 사업비로 캡스톤디자인 지원금을 지원 받는 경우 중복신청 불가 ※재학생만 지원가능하며, 이 외 학적(휴학생, 수료생, 제적생) 및 대학원생은 지원 불가 나. 교과목명:「캡스톤디자인」또는「종합설계」로 명칭 부기된 교과목 2. 지원유형 및 금액 구 분 | 지원금액 | 비 고 | 기업연계형 | 최대 20만원/1인 ※ 재원: 글로컬대학사업비 | * 재료비에 한 함 * 지원금 사용을 통해 목적에 부합하는 결과물 필수 도출 |
3. 지원내용 및 추진일정 구 분 | 일 정 | 비 고 | 신청서 접수 | 2025. 9. 4.(목)~ 9. 18(목) | * 제출서류 - [붙임 2] ☞ 서식1 ~ 7 - [붙임 3] ☞ 지원금 신청 양식[엑셀] ※ 참여기업협약서[서식3] 및 사업자 등록증 별첨 * [붙임2] 팀별 신청 서류 → 공문 회신 시 스캔본 제출 후, 각 학과(전공)에서 원본 서류 취합하여 제출처로 제출 ※ 제출처:가좌캠퍼스 대학본부 1동 4층 401호 (IC-PBL센터) | 재료비 지급 | 2025. 9월 중 | 신청자(팀장) 계좌로 지급 |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 운영 | 재료비 수령 후 ~ 2025. 12. 5.(금) | 캡스톤 디자인 팀별 | 중간정산 | 2025. 11월 초 | 상세일정 추후 별도 안내 예정 | 최종정산 및 결과보고서 제출 | 2025. 12. 12.(금) | 증빙자료 검토 및 미사용금 반납 |
※ 지원 일정은 부서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
4. 유의사항 가. RISE 사업단에서 지원하는 캡스톤디자인 지원금과 중복지원 불가 나. 지원금 지급 이후부터 지원금 사용 가능(소급적용불가) 다. 반납대상: 필수 사항 미이행(정산서 미제출 등), 학적변동자(휴학생, 자퇴자 등)
붙임 1. IC-PBL 캡스톤디자인 재료비 지원 계획(안) 1부. 2. IC-PBL 캡스톤디자인 제출 서류 서식 1부. 3. IC-PBL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신청양식(학과별) 1부. 끝.
|